초음파 유속계(CM-300) 예비품 구매 재공고(긴급)
유량조사사업단 구매관리 공고 제20130226038-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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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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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초음파 유속계(CM-300) 예비품 구매
나. 규격 및 사양 : 규격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까지
라. 납품장소: 유량조사사업단
마.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일반(총액)경쟁입찰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13. 02. 26. 15:00 ~ 2013. 03. 04. 15: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03. 04. 16:00 유량조사사업단 입찰집행관PC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 및 동법시행령제76조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입찰참가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방법 및 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1인이 여러 사람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시행규칙제44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또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4항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 및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 단일예가(비공개).
나. 일반경쟁입찰,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1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전자입찰 참가신청서 서식에 의거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18:00까지 본 사업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사업단 예산회계규정 제26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8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서류
- 산출내역서.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 계약이행보증금 (계약액의 10% 상당)
- 계약금액에 대한 수입인지 (인지세법 참조)
- 시세.국세완납증명서 각1부(낙찰자에 한하여 대금청구시 제출)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당원 예산회계 규정,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시행규칙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입찰자용)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공고로서 정하는 모든 내용을 숙지.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준수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 조달청 Call Center(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Call Center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문의 사항
- 입찰집행 관련 사항은 기획행정실 구매관리팀 이정석(031-929-0831)
2013년 02월 26일
유 량 조 사 사 업 단 장